23.5 C
Seoul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3:23 오후
뉴스교육건국대 수시 입학설명회 ASK:U 열어

건국대 수시 입학설명회 ASK:U 열어

(수완뉴스=정상훈) 건국대 입학처(처장 박찬규)는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능동로 교내 법학관 국제회의장에서 ‘2016학년도 수시 ASK:U 입학전형설명회’를 개최했다. 

2016학년도 수시모집에 대한 실질적인 안내와 진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ASK:U’ 입학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받아 7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4차례 열린다. 2차 입학전형설명회는 5월30일 오후1시부터 350여 명의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수험생과 학부모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올해 첫 설명회에서는 2016학년도 수시 전형 소개, 학생부종합전형 준비방법 안내 등에 이어 인문-자연계열별로 재학생들이 직접 학부모, 고교 재학생들과 질의응답을 나누는 ‘선배와의 대화’, 입학사정관들과의 개별 상담이 이어졌다. 또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내용을 들을 수 있도록 인터넷 포털 다음(DAUM)에서 제공하는 ‘다음 팟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하며 화상채팅을 이용한 실시간 상담도 병행했다. 

건국대 박찬규 입학처장은 “수시 입학전형설명회에서는 건국대 입학사정관들이 전형에 대한 기초설명부터 포트폴리오 준비에 이르기까지 자세하고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개별 상담도 실시한다”고 말했다.

수완뉴스 청소년팀 정상훈 기자([email protected])​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