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C
Seoul
2024년 3월 28일 (목요일) 11:00 오후
수완뉴스 포토포토 2017 C-Festival 3일 개막, 이번주 7일까지 계속 열려

[5월 황금연휴, 여긴! 어때?] 2017 C-Festival 3일 개막, 이번주 7일까지 계속 열려

C-FESTIVAL 2017 관람을 위해 코엑스에 방문한 시민들이 지나가고 있다 (사진 = 수완뉴스)

[수완뉴스=서울 삼성동, 코엑스, 문화] 김동주 기자, 삼성동 코엑스에서 C-Festival이 오늘 개막하였다.

씨페스티벌은 오늘 3일 부터 이번주 7일까지 계속 열리며 코엑스 1층 내부 전시홀과 외부에서 푸드트럭과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씨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속 문화 축제로서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조직위원장 한국무역협회 김인호 회장, 운영위원장 코엑스 변보경 사장)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어린이날, 석가탄신일이 맞물린 황금연휴를 맞아 야외활동 등 문화 행사가 많은 5월 160 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규모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최측은 올해 3회를 맞은 이번 축제의 콘셉트는 ‘도심 속 문화 놀이터’로 ‘꿈’이라는 하나의 주제의 3가지 테마인 드림 씨어터, 드림 가든, 드림 아지트로 각자의 개성을 사려 시민들에게 꿈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 밝혔다.

글, 사진 = 김동주 취재기자

자료 = 코엑스 홍보실 제공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