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C
Seoul
목요일, 6월 17, 2021
Home긴급뉴스 "남남북녀", "모란봉클럽" 출연 탈북자 임지현씨, 월북 시도해 논란

[속보] “남남북녀”, “모란봉클럽” 출연 탈북자 임지현씨, 월북 시도해 논란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출처, TV조선 홈페이지 캡쳐

[수완뉴스=속보] 김동주 선임, TV조선 탈북자 출연 프로그램인 “남남북녀”와 “모란봉클럽”에 출연했던 여성 탈북자 임지현씨가 월북을 시도해서 북한 선전매체인 <우리민족끼리>를 통해 전혜성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에 대한 부정적인 인터뷰를 해 논란을 사고 있다.

임지연씨는 북 선전매체인 우리민족끼리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은 전혜성이라는 이름 대신 ‘임지현”이라는 TV조선 남남북녀에 출연했었다. 라고 밝혔다.

남남북녀와 모란봉클럽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을 폐지하라, 돈을 퍼줘도 너무 퍼주는 것도 같다. 방송에 나오는 이들을 다 믿을 수 있을까 의문스럽다. 등 다양한 이견을 보이고 있다.

일각에서는 임지현씨가 중국을 통해 납치 당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한 상태지만 정확한 사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정부의 공식적인 입장이나 임지연씨의 진짜 월북 사유, 재탈북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과도한 비난은 삼가하시기를 바랍니다.

글, 김동주 기자 (tongjoo@su-wan.com)

사진출처, TV조선 홈페이지 캡쳐

– 탈북하였지만 재입북하여 논란이 있었던 방송인 임지현씨에 대한 보도에서 “임지연”으로 잘못 기입되어 보도된 사실을 뒤늦게 확인하여, 2020년 9월 22일자 수정하였습니다. 보다 정확한 보도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독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Advertisement -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거나, 
커피 한 잔의 값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김동주 기자http://mylovehouse.org
저는 청소년과 청년의 시각에서 사회문화 분야를 취재합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이메일구독

뉴스레터 구독 신청

수완뉴스의 최신기사를 자신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uwannews in Facebook

- Advertisment -
우리는 귀하의 컴퓨터 웹브라우저 쿠키를 수집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가 귀하의 쿠키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해주세요.
동의함
거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