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 C
Seoul
2024년 4월 24일 (수요일) 1:06 오전
수완뉴스 포토포토 제 10회 강원도 학교 스포츠 클럽대회

[포토] 제 10회 강원도 학교 스포츠 클럽대회

 

거진정보산업고등학교의 본관의 모습, 거진정보고에서는 티볼, 배구 등이 열렸다.
현내면 공설 운동장에서 열린 풋살, 경기 진행 부스에서 진행요원들이 풋볼 경기 진행을 하고 있다.
풋살이 열린 현내 공설 운동장의 모습
현내 공설 운동장에 붙어 있는 풋살 대회 경기 일정

[수완뉴스= 강원도 고성]  오늘 (2일) 강원도 고성군 일원에서 초, 중, 고 일반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제 10회 학교스포츠클럽대회가 개최하였다.

강원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강원도고성교육지원청, 고성군체육회가 주관, 고성군, 고성군의회가 후원하는 이번 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 10회째를 맞이하며 넷볼, 농구, 배구, 배드민턴 등의 22개 종목을 가지고 각 학교가 겨루었다.

넷볼이라는 생소한 종목도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기대되는 바이다.  주요 대회배치는 현대공설운동장(풋살), 거진정보고등학교 체육관, 운동장(티볼), 동광산업과학고(넷볼, 피구) 등에서 나눠 개최되었으며 이외에 경동대학교, 거진중학교, 거진정보공고, 고성문화원, 고성생활체육관 2층, 국회고성연수원운동장, 세계잼버리수련원체육관, 천진초, 거진중고등학교 학생체육관, 거진공설운동장, 대진중고, 간성초등학교, 아야진초교, 공현진초, 고성종합경기장에서 이따라 경기가 열렸다.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