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 C
Seoul
2024년 4월 16일 (화요일) 1:42 오후
기획청소년제20회 강원도청소년활동대축제 ‘그 푸른 기쁨’ 개최

제20회 강원도청소년활동대축제 ‘그 푸른 기쁨’ 개최

[수완뉴스] 강원도의 모든 청소년이 함께 하는 축제! 기획부터 실행까지 청소년들이 직접 꾸미는 문화의 장으로 초대합니다. 여성가족부,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소장 김성민)가 주관하는 제20회 강원도청소년활동대축제 ‘그 푸른 기쁨’이 2017년 10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원주시 중앙동 문화의 거리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강원도 내 청소년들이 2018 동계올림픽 성공개최기원과 다양한 동아리 활동의 나눔을 목적으로, 강원도 내 청소년기관 및 학교 소속 동아리들이 참여한다. 30개 체험부스와 10개 팀의 무대공연으로 진행될 이 축제는, 어린이와 청소년, 시민 등 600명 이상의 인원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동아리 부스체험(올림픽퀴즈, 달고나 만들기, 액체괴물 만들기, 향수 만들기, 오륜기팔찌, 도자기컵 만들기, 풍선아트 등)과 공연(난타, 치어리딩, 가요, 댄스 등), 행운권 추첨, 폐회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민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장은 “학교 및 청소년 관련기관과의 연계, 협력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이 축제를 통하여, 청소년 활동이 보다 더 활성화 되고, 지역사회에 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19회 강원도청소년대축제 당시 단체사진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공사진)

[email protected]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