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 C
Seoul
2024년 4월 23일 (화요일) 7:22 오후
뉴스사회 ADEX 2017 학생홍보관 "에어로타임즈" 부스

[포토뉴스] ADEX 2017 학생홍보관 “에어로타임즈” 부스

에어로타임즈는”하늘을 향한 인간에 대한 청소년들의 동경과 꿈이 ‘현재 진행형’인 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콘텐츠는 여전히 부족 함을 채우고 교육기관, 학교, 관공서, 복지시설 등 항공우주분야 진로 체험 및 교육토털 솔루션을 제공, 청소년들이 각자의 ‘하늘길’을 펼칠 수 있도록 하고자”하는데 목적으로 하고 있는 교육회사이다. 현재도 에어로타임즈는 비상스쿨(항공우주분야 진로교육과 인공위성, 3D프린터 코딩수업), 비상콘서트(항공우주분야 진로진학 멘토 특강연), 각종 직업/진로 체험프로그램, 청소년항공우주 캠프 등을 진행·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사진 김동주 선임기자/현장 촬영)
에어로타임즈 관련 홍보 책자
에어로타임즈 관련 홍보팜플렛
에어로타임즈 ADEX 학생홍보관 부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3D프린팅 장비, 에어로타임즈는 이지셋(easySAT)이라는 음료캔 크기의 캔셋(Can + Satellite)을 활용한 인공위성 제작 키트를 개발, 배포하고 있는 중이다. 3D프린팅으로 인공위성 동체를 만들고 학생들이 스스로 조립하고 조립 후 실제비행과 하께 직접 코딩한 Fligt Computer로 비행데이터를 수집하여 체험 과제를 수행하고 실제 인공위성과 비행 원리가 유사하여 항공역학, 하드웨어 개발,소프트웨어 코딩을 모두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에어로타임즈 부스에서 운용중인 항공기 조종 훈련 체험장비, 항공기 훈련 체험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수완뉴스] 성남 서울공항 ADEX 2017 학생홍보관에서 전시중인 에어로타임즈 부스에서는 3D프린팅을 활용한 초소형 인공위성 제작 체험 키트, 민간항공기 조종체험, 비상콘서트, 비상스쿨, 청소년캠프 등 다양한 운영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한편 에어로타임즈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2, 경기콘텐츠코리아랩 603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항공우주분야 진로를 고민하며 자신의 하늘길을 꿈꾸는 청소년들의 꿈과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콘텐츠를 제작배포하며 교육기관, 학교, 관공서, 복지시설 등에 토털 교육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ADEX 행사장을 포함한 신촌 등 전국 각지에 체험부스를 열어 민간인들에게도 항공우주분야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