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C
Seoul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6:26 오전
뉴스사회횡성둔내 현천고등학교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전형요강 발표

횡성둔내 현천고등학교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전형요강 발표

[수완뉴스=횡성] 횡성둔내의 도내 첫 공립 대안학교인 현천고등학교에서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전형요강을 발표했다.

모집지역은 강원도로  1학년 3학급(남녀 공학) 45명의 정원을 뽑는다. 강원도내 중학교 졸업예정자이면서 강원도 내에 실거주하고 있는 자만이 현천고등학교 2018학년도 신입생으로 지원할 수 있다.  타시 · 타도, 전국단위 모집 중학교의 경우에도 강원도 내에 실거주하고 있으면 현천고 신입생으로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지난 1일 부터 이번주 11월 9일 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아직 원서를 접수하지 않았을 경우 빠른 시일내에 이번주  목요일까지 접수하기 바란다.  1차 전형(서류심사)는 접수가 끝나는 10일 부터 11일 까지이며 1차 합격자는 14일 오후 14시 홈페이지 합격자조회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그리고 18일 토요일은 2차 전형 학생, 학부모 면접이 있으니, 본교로 방문하여 재시간에 면접받길 바란다.  참고로 원서접수시 전형료 5,000원을 학교 계좌로 입금해야 하는 점 참고해야 한다.

현천고등학교 신입생전형은 총 두가지로 유형으로 나뉘며 첫번째는 사회통합전형과 두번째 교육다양성 전형으로 구분하고 있다. 사회통합전형의 경우 국민기초생활 보장법 등에 의해 보호받는 가정의 자녀나 학업 중단자 (검정고시 졸업자에게 해당하고 있으며 교육다양성 전형은 입시위주의 교육을 탈피하여 대안교육과정 이수를 원하는 자 및 이 사유로 학교를 중단한 자에 한하여 대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전형내용은 현천고등학교 공식 홈페이지(https://hwhs.gwe.hs.kr/) 공지사항에 게재된  [현천고등학교 2018학년도 신입생 전형요강(전기)]를 다운로드 받아 조회해 보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이번 2018학년도 신입생 전형에 관한 문의는 학교 대표번호(033-900-3300) 혹은 입학담당교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글, 사진: 수완뉴스, 김동주(부장) 선임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