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C
Seoul
2024년 3월 29일 (금요일) 4:55 오전
뉴스사회 샤이니 멤버, 종현 오늘 청담동 자택서 숨진 채 발견, 건대병원과 SM엔터...

[종합] 샤이니 멤버, 종현 오늘 청담동 자택서 숨진 채 발견, 건대병원과 SM엔터 측은 ‘자살로 추정’ , 자세한 경위 조사중

– 사이니 멤버중에 ‘김종현씨’ 오늘 청담동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건대병원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자살로 추정’ 자세힌 사건경위는 ‘현재 확인중’

– 관할서 ‘강남경찰서’ 측은 자살 시도, 현재 건대병원으로 후송된 상태.

[수완뉴스=연예,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멤버 중 김종현씨가 오늘 (18일)청담동 자택서 숨진 채 발견된 사실이 팬들에게 알려져 충격이다.  관할서인 강남경찰서는 자살시도로 보이며 현재 건대병원으로 후송된 상태라고 전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도 현재 자살로 추정되나 자세한 사건 경위는 확인중이라는 언론 보도가 이따라 나왔다. 일부에서는 샤이니 멤버 종현씨가 자살시도했으나 현재 중태에 빠졌다고 하는 한편, 이미 사망한 상태라고 알려지고 있으나, 이는 소속사의 공식 입장이 나오기 전 까지는 알 수 없다.

샤이니 종현은 자살 시도 전 개인SNS계정인 인스타그램에 진솔한 속내가 드러난 글을 올린 적 있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한편 샤이니는 멤버 중 온유가 성추행 의혹이 붉어져 일부 팬에 의해 팀 탈퇴 촉구 서명 운동이 일어난 적 있다.

 

글, 김동주 선임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