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 C
Seoul
2024년 4월 24일 (수요일) 9:52 오후
뉴스정치더불어민주당, 어제, 오늘 일 아닌 불법선거의 달인 자유한국당, 분명한 책임져야 할 것

더불어민주당, 어제, 오늘 일 아닌 불법선거의 달인 자유한국당, 분명한 책임져야 할 것

[수완뉴스=더불어민주당] 김동주 기자,  23일, 원내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은 블로그를 통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6대 의혹, 비리의 온상이라는 내용으 게시글을 올린 것에 대해, 더불어민주당(김현 대변인)은 “자유한국당이 검증이라는 해괴망측한 이름으로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통화녹음 음성 파일을 자당 홈페이지에 올리는 불법선거 행위를 버젓이 저질렀다.”고 브리핑했다.

더민주 김현 대변인은 사인간의 통화녹음 음성파일을 공개하는 것은 대법원에서 이미 불법이라고 확정 판결된 것으로자유한국당이 홈페이지에 공개한 것은 법질서와 준법정신을 정면으로 부정하는 오만의 극치이고, 독재정권의 후예다운 발상이라고, 강도 높게 한국당을 비판했다.

이재명 후보의 사적인 통화 내용을 공개한 것에 대하여, 홍준표 대표는 미등록 여론조사 결과를 무단으로 공표하여 과태료 2천만원이 부과되자 소위 배째라는 식이라며, 홍 대표의 행동을 지적했다. 그러면서, 자유한국당은 법 위에 군림하고 국민 위에 군림해도 되는 정당이냐고 비판했다.

경기도민들은 남경필 지사의 도정에 대한 평가를 원하는데자유한국당은 적반하장으로 나오고 있는 형국이고,  법을 지켜야 할 정당이 앞장서 법을 어기고 있으니역시 부정과 부패로 일어선 이명박, 박근혜 정권 시절의 여당답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자유한국당에 통화녹음 음성파일 무단공개라는 불법 행위를 즉각 중단하고홈페이지에서 해당 파일을 즉각 삭제하라고 말했다. 그리고, 경기도민들은 막가파식 자유한국당의 안하무인 행태를 준엄하게 심판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한국당은 블로그를 통해 이 후보에 대한 ▲형과 형수에 대한 패륜적 욕설 파동 의혹, ▲이재명 성남시장이 구단주로 돼 있는 성남FC와네이버의 유착 관계 의혹, ▲ 성남시, 채용비리 의혹, ▲ 측근비리 의혹 등, 과거 이 후보의 발언과 행위들을 문제삼으며, 형 이재선과 형수와의 통화 녹취파일을 공개한 적 있다.

 

글, 김동주 선임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