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C
Seoul
2024년 3월 28일 (목요일) 11:47 오후
뉴스교육강원유아교육진흥원, 2019년 강원도 내 유치원 교원 및 교육전문직 대상 교육리더 연수 개최

강원유아교육진흥원, 2019년 강원도 내 유치원 교원 및 교육전문직 대상 교육리더 연수 개최

강원유아교육진흥원(원장 허은주)은 24일(목)~25일(금)까지 ‘소통! 공감! 감동이 있는 미래의 교육 리더’ 라는 주제로 강원도내 유치원 교원 및 교육전문직 40명이 참여하는 연수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는 유치원 교육과정 리더자로서의 공감, 소통을 바탕으로 즐겁고 행복한 유치원을 만들기 위한 역량을 신장시키고 자질을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현장 교사들의 요구에 따라 이론보다는 실천 중심으로 편성해 눈길을 끈다.

연수는 ‘유치원 혁신 어떻게 할 것인가’, ‘유치원 교육과정 함께 만들기’, ‘관찰과 기록 중심의 유아평가’,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즐거운 수업!’ 등의 강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유아교육진흥원 허은주 원장은 “이번 연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수를 통해 공감과 소통으로 변화하는 유치원을 만들며 유아들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교육공동체를 이끄는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