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C
Seoul
2023년 2월 8일 (수요일)
지역강원지역국립횡성숲체원, ‘횡성한우와 함께하는 힐링체험’ 진행

국립횡성숲체원, ‘횡성한우와 함께하는 힐링체험’ 진행

횡성군과 함께 지역상생발전을 위한 가족 화합 산림복지프로그램 홍보에 나서

횡성한우체험관 사진 (횡성숲체원 제공)

[수완뉴스=횡성숲체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윤영균, 이하 진흥원) 소속기관인 국립횡성숲체원(원장 장관웅)은 횡성군(군수 한규호)과 함께 지역상생발전 협력사업의 일환인 ‘횡성한우체험’과 ‘산림복지서비스’를 연계한 힐링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사업은 가족 및 사회적 배려계층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산림복지를 통한 심신건강 증진과 함께 횡성한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4월 13일에 운영되며, 국립횡성숲체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장관웅 국립횡성숲체원장은 정부의 “강원도 내 공공기관으로서 산림복지서비스와 횡성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책임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횡성한우와 함께하는 힐링체험의 주요 내용은 ▲산림복지프로그램 제공 대한민국 한우 대표 브랜드인 횡성한우로 ▲떡갈비버거 · 소세지 만들기 ▲한우체험관 체험하기 등이다.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advertisement-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

이 기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하여 일정 수수료를 배분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수완뉴스는 그 수익금을 가지고 사이트 운영비에 충당하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당사는 당사와 당사의 파트너가 수집하는 데이터와 그러한 데이터의 사용법을 투명하게 관리하고자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통제하는 데 있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