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14 C
Seoul
목요일, 4월 15, 2021
Home 뉴스 문화 별이 쏟아지는 청옥산 육백마지기에서 펼쳐지는 평화로운 에코 버스킹!

별이 쏟아지는 청옥산 육백마지기에서 펼쳐지는 평화로운 에코 버스킹!

[수완뉴스=평창] 오는 8월 10일 오후 7시 평창군 미탄면 청옥산 육백마지기에서는 휴가철 피서객 및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평창 평화도시 이미지 구축과 홍보를 위한 “청옥산 육백마지기 평화로운 에코 버스킹”이 열린다.

이번 에코 버스킹에는 평창 평화도시 홍보활동과 더불어 평창아라리 공연, 대금‧통기타 연주를 비롯한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주민 200여명과 휴가철 피서객 및 관광객 300명 등 총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별이 쏟아지는 시원한 청옥산 육백마지기에서 한 여름밤의 평화로운 에코 버스킹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청옥산 육백마지기는 해발고도 1,256m에 달하는 고원지대로, 천혜의 절경과 미세먼지가 거의 없는 청정기후 덕분에 한 여름 혹서기에도 평창 평지와 온도가 8도 이상 차이가 나 캠핑족들과 관광객들에게 최근 인기있는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장소이다.

특히, 이번 에코 버스킹 공연은 평창군 관내 문화단체 및 재능기부를 통한 폭넓은 출연진으로 구성되었고 에코 버스킹이라는 주제에 부합하는 서정적 멜로디 위주의 곡들과 평창아라리, 대금, 통기타, 우쿠렐레 등의 공연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관광객 참여를 통한 평창군 특산물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공연과 함께 진행해 지역 경제도 활성화하고 육백마지기의 홍보도 극대화 시키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계획이다.

이정의 미탄면장은 “평창 평화도시를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지역주민 및 피서객들에게 한 여름 밤의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공연이 지역 문화 활성화 및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됨은 물론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su-wan.com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거나, 
커피 한 잔의 값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데스크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이메일구독

뉴스레터 구독 신청

수완뉴스의 최신기사를 자신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uwannews in Facebook

- Advertisment -
우리는 귀하의 컴퓨터 웹브라우저 쿠키를 수집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가 귀하의 쿠키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해주세요.
동의함
거부함
개인정보 처리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