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C
Seoul
2024년 4월 26일 (금요일) 2:10 오전
기획청년 뮤지컬 벤허 프레스콜

[사진] 뮤지컬 벤허 프레스콜

[수완뉴스=육주현 기자]  지난 6일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뮤지컬 <벤허>의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동명의 소설과 영화의 방대한 서사를 드라마틱한 연출과 수려한 선율로 압축해낸 뮤지컬 ‘벤허’는 초연 당시 중장년층을 비롯한 다채로운 연령대 관객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며 한국 뮤지컬 관객 저변 확대에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 추가된 ‘살아야 해’는 벤허가 자유를 얻기 위해 검투 경기에 출전하는 과정과 자신의 목숨과 맞바꾸면서까지 지키려 했던 가족의 비보를 접한 벤허의 절망과 슬픔, 그리고 뜨거운 복수심을 현악기와 목관 악기로 녹여 냈을 뿐만 아니라, 검투 경기에 나서야만 하는 벤허의 불규칙한 심장 박동 소리를 타악기와 금관 악기로 표현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했다.

이 날 프레스콜에는 ‘유다 벤허’ 역할에 배우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 ‘메셀라’ 역할에 배우 박민성, 문종원. ‘에스더’ 역할에 배우 김지우, 린아. ‘퀸터스 아리우스’ 역할에 배우 이병준. ‘미리암’ 역할에 배우 서지영, 임선애. ‘시모니테스’ 역할에 배우 홍경수. ‘청년 티토’ 역할에 선한국. ‘빌라도’ 역할에 배우 이정수. ‘티르자’ 역할에 배우 문은수가 장면 시연을 했다.

공연은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된다.

육주현 사진기자 ([email protected])

육주현 기자
육주현 기자
문화예술계 현장 소식들을 발빠르게 알리고자 합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