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C
Seoul
2023년 2월 8일 (수요일)
수완뉴스 포토서울예술단 창작가무극 프레스콜 현장 공개

서울예술단 창작가무극 <다윈 영의 악의 기원> 프레스콜 현장 공개

창작가무극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배우들 단체사진 (사진=육주현)

[수완뉴스=육주현 기자]  지난 10월 16일 서울시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창작가무극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의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서울에술단은 2018년 초연하여 관객드의 사랑과 평단의 주목을 받았던 창작가무극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을 10월 15일부터 10월 27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한다. 30년 전 살인사건의 진실에 대한 선과 악의 갈등 그리고 이를 둘러싼 계급과 정의의 문제를 정면으로 다룬 박지리 작가의 동명 소설을 무대화했다. 여기에 서울예술단만의 색을 입혀 완성한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은 2018년 초연 당시 참신한 소재와 스토리에 목말라있던 공연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무거운 주제를 다룬 대극장 작품은 성공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트린 창작가무극이다.

사진=육주현
사진=육주현
사진=육주현

이 날 프레스콜에는 ‘다윈’ 역할에 배우 최우혁, ‘레오’ 역할에 배우 강상준, ‘루미’ 역할에 배우 송문선, 외에 서울예술단 단원들이 장면 시연을 했다.

육주현 사진기자

육주현 기자
육주현 기자
문화예술계 현장 소식들을 발빠르게 알리고자 합니다.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advertisement-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

이 기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하여 일정 수수료를 배분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수완뉴스는 그 수익금을 가지고 사이트 운영비에 충당하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당사는 당사와 당사의 파트너가 수집하는 데이터와 그러한 데이터의 사용법을 투명하게 관리하고자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통제하는 데 있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