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 C
Seoul
토요일, 9월 18, 2021
spot_img
Home문화대중문화·영화 뮤지컬 줄리 앤 폴 프레스콜 현장 공개

[사진] 뮤지컬 줄리 앤 폴 프레스콜 현장 공개

[수완뉴스=육주현 기자]  지난 1월 30일 서울시 종로구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뮤지컬 <줄리 앤 폴>의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뮤지컬 <줄리 앤 폴>은 1889년 낭만의 도시 파리의 대표 건축물 에펠탑 건설을 둘러싼 흥미로운 이야기에 심장이 자석으로 변하는 여자와 철의 손을 가진 남자의 로맨스라는 참신한 상상이 결합하여 탄생한 작품이다.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쾌발랄한 무대와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는 매끄럽고 사랑스러운 음악과 만나 관객들에게 기적 같은 시간을 선물한다.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퍼커션, 아코디언으로 이루어진 5인조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총 20여개의 넘버는 배우들과 환상적인 앙상블을 이루며 생생한 음악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왈츠와 탱고 장르의 넘버들은 낭만의 도시 파리를 무대 위에 재현해내며 작품을 감상하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날 프레스콜에는 배우 김주연, 이지수, 박정원, 송유택, 정휘, 김지민, 신창주, 안두호, 정재원, 한세라, 박준후, 허만이 장면 시연을 했다.

뮤지컬 <줄리 앤 폴>은 3월22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육주현 기자

- Advertisement -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거나, 
커피 한 잔의 값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육주현 기자
저는 문화예술계의 전반적인 소식을 알리고자 하며, 연극 및 뮤지컬계의 소식을 주로 취재합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뉴스레터 구독

뉴스레터 구독

매월 최신기사를 뉴스레터로 받아 보세요. 신규 신청자에게는 15일간 광고 없는 수완뉴스 프리미엄을 제공해 드립니다.

- Advertisment -

Suwannews in Facebook

- Advertis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