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C
Seoul
2024년 3월 29일 (금요일) 4:26 오후
수완뉴스 포토포토 연극 궁극의 맛 프레스콜 현장 공개

[사진] 연극 궁극의 맛 프레스콜 현장 공개

사진=육주현 사진기자

[수완뉴스=육주현 기자] 지난 6월 3일 서울시 종로구 두산아트센터 스페이스111에서 연극 <궁극의 맛>의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연극 <궁극의 맛> 두산아트센터 ‘두산인문극장 2020: 푸드 FOOD’의 라인업 중 하나로, 도박, 폭행, 살인 등으로 다양한 죄목으로 수감된 재소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사진=육주현 사진기자
사진=육주현 사진기자
사진=육주현 사진기자

총 6가지의 에피소드(무의 시간, 자정의 요리, 선지해장국, 파스타파리안, 왕족발, 펑펑이 떡이 펑펑, 체)로 구성된 옴니버스극이다.

세상과 단절된 채 하루하루 살아가던 그들의 사정이 음식을 통해 드러난다. 누군가에게는 지극히 일상적이고 평범한 음식이었을지도 모르지만 그 안에 담긴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삶을 채우고 있던 ‘궁극의 맛’을 발견한다.

<두산아트랩 2020> 선정 창작자인 황정은, 진주, 최보영 극작가가 각색을 맡고, 연극 <녹천에는 똥이 많다>로 제56회 동아연극상 연출상을 수상한 신유청이 연출한다.

6월 2일부터 6월 20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스페이스111에서 공연이 진행되었다.

<궁극의 맛>에 이어 ‘두산인문극장 2020: 푸드 FOOD’의 라인업 공연으로 연극 <식사>가 6월30일에 막을 올린다.

사진=장혜원 객원기자
사진=장혜원 객원기자
사진=장혜원 객원기자
사진=양준화 객원기자
사진=양준화 객원기자

육주현 사진기자
장혜원, 양준화 객원기자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