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C
Seoul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11:26 오전
문화대중문화·영화오페라의 유령 조나단 록스머스, 단독콘서트 내한 공연 확정

오페라의 유령 조나단 록스머스, 단독콘서트 내한 공연 확정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무대
특별 게스트 팬텀싱어 ‘존 노’와 선보이는 아름다운 하모니

조나단 록스머스 Phantasm(팬타즘) 콘서트 포스터. (사진=오닉스 엔터테인먼트)

[수완뉴스=디지털뉴스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한국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페라의 유령 조나단 록스머스가 2021년 1월 2일과 3일 오닉스 엔터테인먼트 주최로 롯데콘서트홀에서 단독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의 뮤지컬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조나단 록스머스는 201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영어 프로덕션 중 역대 최연소 유령으로 발탁되어 주목받았다. 2017년과 2018년 고향인 요하네스버그의 1,900석 Teatro at Montecasino 극장에서 총 9회의 전 회차를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첫 단독 콘서트를 마치기도 했다.

<오페라의 유령>의 ‘유령’ 이전부터 조나단 록스머스는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스타였다. 2005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 <웨스트사이드스토리>의 ‘토니’, 뮤지컬 <시카고>의 ‘빌리 플린’, 뮤지컬 <스위니 토드>의 ‘토드’ 등 대형 뮤지컬 작품의 주인공을 도맡아왔다. 특히 뮤지컬계의 거장 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오페라의 유령>을 포함하여 무려 여섯 편의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그 작품과 배역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유다’, <캣츠>의 사회자 고양이 ‘멍거 스트랩’, <에비타>의 ‘체’, <Sunset Boulevard>의 ‘조’, <조셉 앤 더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 코트>의 ‘파라오’이다.

한편 국내 관객들에겐 2020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부산, 서울, 대구 월드투어를 통해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했다.

한국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중 하나인 <오페라의 유령>의 ‘유령’역을 맡아 카리스마와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완벽한 연기로 9개월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 세계의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브로드웨이의 극장들이 문을 닫는 상황에서 한국은 유일하게 공연을 진행할 수 있었던 곳이다. 한국의 방역 시스템과 자가 방역관리 수칙을 지키며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큰 감명을 받은 조나단 록스머스는 자신이 공연을 지속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월드투어 기간 동안 한국 관객들과 많은 교감을 한 그는 자신의 첫 인터내셔널 단독콘서트를 한국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고, 이번 내한을 통해 자신을 사랑해 주는 한국 관객들과 다시 만나는 것에 대해 매우 뜻깊은 새해의 시작이 될 것임을 전해왔다.

클래식 전문 공연장인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조나단 록스머스 Phantasm(팬타즘) 콘서트>는 ‘one-man Broadway performance’ 형식으로 조나단 록스머스가 유명 뮤지컬 작품들의 넘버를 들려주는 환상적인 무대가 될 예정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명 넘버들로 채워질 셋 리스트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Music of the Night’, 뮤지컬 <캣츠>의 ‘Memory’,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This is the moment’,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Stars’를 비롯하여 로저스 앤 해머스타인 메들리까지 40인의 대규모로 꾸려진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꾸며진다.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조수미, 이루마, 장한나, 엔니오 모리꼬네, 유키 구라모토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클래식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전문 오케스트라이다.

또한 팬텀싱어3의 준우승 팀 라비던스의 천재 테너 ‘존 노’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조나단 록스머스와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여 보다 풍성한 무대로 뮤지컬 팬들뿐만 아니라 커플, 중장년층, 남녀노소 모두가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타이틀처럼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할 <조나단 록스머스 Phantasm 콘서트>는 2021년 1월 2일부터 3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오는 11월 24일(화) 오후 2시부터 롯데콘서트홀과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디지털뉴스팀
디지털뉴스팀https://www.su-wan.co.kr/
디지털뉴스팀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