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C
Seoul
2024년 3월 30일 (토요일) 12:15 오전
문화대중문화·영화수능에 지친 수험생 위해 뮤지컬 “고스트” 50% 할인

수능에 지친 수험생 위해 뮤지컬 “고스트” 50% 할인

R/S/A석 전좌석 할인!

[수완뉴스=정희라 기자] 뮤지컬 <고스트>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에 고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R/S/A석 5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늘 1일부터 이번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뮤지컬 고스트는 죽음을 초월한 두 남녀의 가슴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마술과 영상을 활용한 최첨단 무대에서 아름답게 구현해낸 작품으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수험 생활을 보냈을 수험생들에게 시청각적 즐거움은 물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고스트는 원작의 명성을 이을 스펙터클 뮤지컬로서 한국에서는 2013년 초연 이후 7년 만에 재연을 맞이했다.

관객의 호평 속에 순항 중인 이번 시즌에 대하여 고스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마술쇼에 가까운 뮤지컬(ysh870***)’, ‘CG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드는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뮤지컬!(stacy0***)’, ‘배우, 무대, 넘버 모두 완벽 그 자체(pokle***)’, ‘평온한 일상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되돌아보게 해주는 뮤지컬! 따뜻한 위로와 힐링이 되어줄 작품(publicag***)’ 등의 의견을 보였다.

이번 시즌은 주원, 김우형, 아이비, 박지연, 최정원 등 원년 멤버와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김진욱, 박준면, 김승대, 백형훈 외 19명의 실력파 앙상블들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하고 있으며, 2021년 3월 14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할인 대상 좌석은 R/S/A석으로 50% 할인이 적용된다. 인터파크티켓과 신시컴퍼니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시에는 ‘수험생 할인’이라는 권종을 선택하면 된다. 티켓 수령 시 수험표, 수시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지참이 필수이다. 미자침 시 정가 대비 차액은 환불된다. 단 1인 1매이며, 2021학년도 수능 시험 응시자에 한한다.

정희라 기자

정희라 기자
정희라 기자
수완뉴스 사진부 과장 정희라 기자입니다. 사회, 경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