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 C
Seoul
2024년 4월 20일 (토요일) 11:27 오후
교육교육일반제4기 강원도청소년활동 홍보서포터즈단 모집

제4기 강원도청소년활동 홍보서포터즈단 모집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강원도내 학교 방송부, 청소년수련시설 기자단 및 동아리를 대상으로 제4기 강원도청소년활동 홍보서포터즈단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강원도청소년활동 홍보서포터즈단은 2018년부터 청소년의 눈높이로 작성한 학교 및 지역사회의 청소년활동을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홈페이지 및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고 있으며, 그 기사를 원고화 하여 홍보서포터즈단 소속 방송부에 송부함으로서 더 많은 청소년들이 청소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2021년부터 홍보서포터즈단의 기사를 모아 청소년활동 마스코트인 큐콘(Curious Corn)과 프포(Friendly Potato)를 활용해 영상으로 제작하여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대상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홍보서포터즈단 소속 대상으로 홍보 및 미디어에 관한 교육, 활동에 대한 봉사시간·활동 확인서 발급, 활동물품(단원증, 매뉴얼, L파일 등), 소정의 운영 지원금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지원신청서 등을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http://www.gwysc.or.kr)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영동지역은 강릉분소)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도 내 청소년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청소년활동 홍보 사업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