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 C
Seoul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12:42 오전
문화대중문화·영화제3회 강릉국제영화제를 만들어갈 열정 있는 자원활동가를 모집합니다.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를 만들어갈 열정 있는 자원활동가를 모집합니다.

자원봉사자 모집 포스터(사진=강릉국제영화제 제공)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다채로운 상영작과 프로그램, 시민 참여형 이벤트로 다음달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영화를 사랑하는 시민들과 만날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가 오는 9월 5일까지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이번 영화제 자원봉사자는 영화제에 관심 많은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난 제2회 영화제 자원봉사자는 서류 심사에서 면제 받을 수 있다.

활동 분야는 기획, 초청, 프로그램, 행사운영, 홍보, 회계 등 총 6개 팀 16개 분야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는 팀별 사전교육 및 발대식에 참여하게 되고 영화제 배지·활동복·소정의 활동비 제공, 1365 자원봉사 활동 내역 확인서 및 참여증서 발급, 페스티벌 카탈로그 이름 기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1차 이상 백신을 접종한 사람만 자원봉사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주최 사무국 측은 “자원봉사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비대면 면접 방식 등 방역 대책을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안전한 행사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