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C
Seoul
화요일, 9월 28, 2021
spot_img
Home문화전통문화·역사아이와 엄마가 함께 참여하는 인성 캠프

아이와 엄마가 함께 참여하는 인성 캠프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공동 육아 커뮤니티 ‘맘마모예’가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9월 11일부터 25일, 저녁 7시에 “올바른 인성과 예절을 키우는 온라인 인성 예절캠프”를 개최한다.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프에서는 ‘인성이와 예절이랑 함께하는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강릉교육지원청이 후원하고, 인도 현지와 연계해 코로나로 지친 학생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예절교육, 댄스챌린지, 인성교육, 그룹미팅 등 어린이들이 온라인상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며, 맑음 인성교육원 소속 전문 강사의 인성 강연도 마련돼 있다. 특히 인도 친구들과 만나는 그룹미팅은 영어로 대화하며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도 제공한다.

또한, 인성예절캠프는 풍부한 감성과 바른 인성은 물론, 강한 마음까지 배우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특별히 이번 캠프는 코로나로 다양한 대면 교류가 적어진 이때, 지난 7월에는 필리핀과, 이번 9월은 인도친구들과 온라인 교류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보다 폭넓은 시야와 깊은 사고력 지도를 목적으로 개최된다.

인성 캠프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든 활동은 온라인(ZOOM)으로 진행하고 사전 접수 후 클래스에 참가하면 된다.

한편, 맘마모예는 엄마들의 맘마와 모두 모여라는 뜻의 강릉사투리인 마카모예의 합성어인 ‘공동육아 커뮤니티’로 엄마들이 모든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며 정기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하거나 재능기부로 개최하고 있다. 그리고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동육아와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교류와 공감을 통해 엄마와 자녀 모두가 행복한 관계를 지향하고 있다.

김동주 기자

- Advertisement -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거나, 
커피 한 잔의 값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김동주 기자http://mylovehouse.org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뉴스레터 구독

뉴스레터 구독

매월 최신기사를 뉴스레터로 받아 보세요. 신규 신청자에게는 15일간 광고 없는 수완뉴스 프리미엄을 제공해 드립니다.

- Advertisment -

Suwannews in Facebook

- Advertis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