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7 C
Seoul
2024년 5월 24일 (금요일) 7:41 오후

2023학년도 대교협 대학 입학 수시 박람회 개최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코로나19 3년만에 대학 입학 수시 박람회가 오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린다.

이번 2023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서는 전국 149개 대학이 참가하며 대학의 전형 결과 분석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교협은 박람회 개최에 앞서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대입정보 수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를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그래서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은 이 상황에서, 수험생과 학부모 및 대학 입학관계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행사장 전체 방역과 철저한 방역 관리를 통해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는 소임도 밝혔다.

이번 수시박람회 ‘참가대학별 상담관’에서는 입학관련 교수, 입학사정관, 교직원 등이 해당 대학의 전형 결과를 바탕으로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모집요강과 전형 안내자료 등을 무료로 배포하고, 해당 대학의 입학정보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이 희망하는 대학의 입학정보를 직접 검색해 볼 수 있는 ‘대입정보 종합자료관’ 등 특별관을 운영하여 대입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시장 입장 예약 방법은 대학입학정보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univexpo.kr). 박람회 입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 마감시간은 오후 4시 30분, 입장료는 1,000원이다.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