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7 C
Seoul
2024년 5월 24일 (금요일) 7:12 오후

수완뉴스 객원 칼럼니스트 모집 한다.

[수완뉴스=디지털뉴스팀] 수완뉴스(대표: 김동주)는 만 30세 이하 청년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객원 칼럼니스트를 모집한다.

이번 객원 칼럼니스트 모집은 8일 우리 사회의 각 분야 및 전문 분야(정책, 법, 의학 등 전문 분야) 또는 사는 이야기에 대하여 신선하고 참신하게 이야기를 풀어 쓸 청소년, 청년 작가를 양성하기 위한 공모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서 선발된 청소년 및 청년들은 본인의 계약기간 내 활동하며, 계약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본인 희망에 따라 활동 연장이 가능하다.

객원 칼럼니스트로 활동할 청소년 및 청년들에게는 △ 취업 등 활용 가능한 활동증명서 발급, △ 작성한 칼럼에 대한 원고료 지급, △ 국내 문화행사, 컨퍼런스 등 참여 기회 제공, △ 기자증 발급(선택), △ 편집회의 등 기자단 회의 참석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수완뉴스는 시민, 현직 기자, 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자문단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하고, 청소년과 청년이 중심이 되어, 청소년 및 청년에 관한 생생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매체이다.

그리고 김동주 대표는 이번 모집과 관련해 “우리는 그동안 청소년과 청년들이 대입과 취업에만 치우친 모습이 안타까웠는데, 객원 칼럼니스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면서 자신의 진로를 개발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디지털뉴스팀
디지털뉴스팀https://www.su-wan.co.kr/
디지털뉴스팀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