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 C
Seoul
2024년 4월 20일 (토요일) 4:02 오후
뉴스교육디지털대성 대성마이맥, 재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한 ‘N수생 빅토리 특강’ 오픈

디지털대성 대성마이맥, 재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한 ‘N수생 빅토리 특강’ 오픈

(수완뉴스 = 김호영 기자) 2015년 04월 06일 — ㈜디지털대성(대표이사 김희선)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에서 원하는 대학합격을 위해 재도전을 하는 수험생을 위한 ‘N수생 빅토리특강’을 오픈했다. 

‘N수생 빅토리특강’은 ▲국어 김동욱, 박광일, ▲수학 한석원, 이창무, ▲영어 이명학, 고정재, ▲한국사 강민성, ▲지리 박대훈, ▲생물 한종철, ▲화학 정훈구 강사를 포함한 총 30여명 대성마이맥 강사의 개념완성 및 문제풀이 강좌들로 구성되었다. 

관계자는 “이미 수능을 한 번 이상 치른N수생들은 수능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으며 재학생 대비 시간활용이 자유롭다”면서 “이러한 N수생들의 학습패턴을 고려하여 수강기간을 1/3 줄인 것이 특징이며, 수강료도 30% 낮춰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완뉴스 종합보도팀 김호영기자([email protected])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