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C
Seoul
2024년 3월 29일 (금요일) 10:14 오전
사고수완뉴스 5.6 서버 접속 오류 및 송출 중단 안내

수완뉴스 5.6 서버 접속 오류 및 송출 중단 안내

수완뉴스는 금일 오전 9시 3여분경에 수완뉴스 홈페이지에 대한 접속이 다운 된것을 확인 및 임원단에게 보고 전달하였으며, 오전 09시 05분 경부터 복구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또한 복구작업이 지연됨에 따라 오전 9시 45분경에 페이스북 광고를 중단하였으며. 오전 10시 10분경에는 기사 송출 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또한 오전 10시 30분경에는 IPTV, 유튜브 등의 영상 서비스등의 송출을 중단하였습니다.

원인불명의 서버 다운 문제는 수완뉴스뿐만이 아닌 수완컴퍼니 소속 회사, 자매 결연사이트 전체였으며, 오후 12시 20분 경에 모든 서비스를 개제하고, 서버 다운 문제에 대한 원인을 현재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일 오후 1시에 예정되어있었던 ‘서울환경영화제 편집 및 취재회의’ 를 취소 하는 대신 ‘수완컴퍼니 긴급 회의’를 진행하도록 하였으며, 편집및 취재회의에 참석할예정이었던 기자분들 역시 긴급회의로 참여하도록 결정하였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오후 1시경에 복구 하였으며, 기사 송출 서비스는 1시 20분경에 재게 하였으나, 영상송출서비스는 아직 송출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사태에 대해서 수완뉴스는 서버 상의 문제로 인해 발생한 서버 충돌 문제로 보고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좀더 조사해봐야지 알 것 같습니다.

갑작스런 사태에 대해서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며, 광고주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슴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무처
사무처https://www.su-wan.co.kr
수완뉴스 사무처입니다.
-advertisement-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