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 C
Seoul
2024년 4월 25일 (목요일) 9:04 오후
사고2기 인턴기자 최종합격자 공지

2기 인턴기자 최종합격자 공지

수완뉴스는 풀뿌리 언론이긴 하지만, 당초 예상했던 인원보다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을 뽑았습니다.

 

이전에도 말했지만 저희는 ‘돈’이나 ‘원고료’에 치우쳐서 활동하는 개념이 아닌 ‘배운다’는 개념에 초점을 맞추어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여 ‘원고료’를 얻을 목적으로 활동을 하신다면 합격자 포기 서류를 제출해주셨으면 합니다. 사회에 열정페이가 심각한 문제이지만, 현재 저희는 수익이 없이 후원을 받던 도중 신문인 시행령을 앞두고 후원자들이 없습니다. 현재 저희 사항을 고려한바 크게 저희가 제공해드릴 수 있는 범위가 매우 한정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원고료’나 ‘돈’과 같은 재화보다는 ‘인복’과 ‘강연’ 등 다른 인턴/기자단 활동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혜택을 많이 제공할 예정이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항상 부족하지만 늘 관심가져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합격자분들 개개인에게 맞는 글쓰기의 맞춤 툴과 글을 잘 못쓰는 분들에게는 글쓰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2기 인턴기자 최종 합격자 공지 안내입니다.


<뉴미디어팀>

윤빛나

조리라

최지윤

김민우

박지영

김지연


<종합보도팀>

백서빈

박예림

차지은

신아영

박예진


 

예비

손현수 배은빈


<공지사항>



합격자들은 본인의 증명사진을 한 부 보내주시고, 기자증이나 명함을 희망하는 사람은 그 값을 11월 28일까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좌 안내 문자는 바로 바로 넣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최종 합격자 등록(주소 : http://goo.gl/forms/pZbaIQ8DRJ​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자증과 명함은 모두 맞춤제작업체를 통해서 만들어지기에 미리 수량을 신고해야됩니다. 최종합격자등록때 기자증 혹은 명함등을 신청한다고 기재 한 후, 입금을 하지 않거나 기타 신고를 지 않는다면 패널티를 부과하겠으며(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최종합격자등록를 11월 25일까지 안해주시는 분들은 최종 탈락 처리하여, 예비 번호 분들에게 번호를 넘겨드리겠습니다.


‘기자증과 명함을 왜 구입해야되냐 지급은 안되냐’고 물어보신분이 있는데, 예전에 명함과 기자증을 그냥 지급을 했다가, 명함의 낭비를 심하게 하고 기자증인 경우에는 분실이나 오용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여러차례 문제를 많이 일으켰습니다. 원가대로 받고 있지만, 그 내시는 돈에는 일종의 이 기자증과 명함을 자기 몸처럼 소중히 다룬다는 책임감도 있습니다.

 

기자증이나 명함을 꼭 신청을 안하셔도 최대한 취재는 원활히 돌아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지만, 아직 사회의 인식이 언론에 대해 좋지가 않아서 안먹힐수도 있다는 점 알아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증명사진은 11월 25일까지 받겠으며, 증명사진을 안내시는 분들은 출입처 교육 명단 및 출입기자 명단에서 제외하겠습니다. 기자증과 명함의 입금은 11월 28일까지 입니다. 이 역시 입금을 안할시에는 자동취소됩니다. (증명사진은 [email protected])


혹시 활동을 하기를 포기하시는 분들은 합격자 포기 서를 다운받아 자필로 기재후 FAX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합격자 포기는 11월 30일까지 받겠습니다. 이후에는 특별한 사정없이 나간다면 정말로 커다란 불이익을 얻게 될 예정입니다.


11월 22일날에 뉴미디어팀과 종합보도팀의 각각 단톡방을 만들거고, 오후 10시에 각각 카톡방에서 기장과 부기장을 선출할 예정입니다.

사무처
사무처https://www.su-wan.co.kr
수완뉴스 사무처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