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C
Seoul
2024년 4월 19일 (금요일) 11:11 오전
뉴스교육 '빗자루' 교사 폭력 사건....징계처분 두고 엇갈려....

[도를 넘은 교권침해] ‘빗자루’ 교사 폭력 사건….징계처분 두고 엇갈려….

[수완뉴스=경기]  일명 ‘빗자루’ 교사 폭력 사건이 사회를 한번 시끌벅쩍하게 만들게 했다. 이 사건은 지난달 28일 온라인상에서 영상이 올라오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 이 영상에서 남자 고교생들이 기간제 교사를 빗자루로 연속해서 때리고 욕설을 퍼부었다고 해서 일명 ‘빗자루’ 교사 폭력사건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해당 내용은 뉴스전문채널 ‘YTN’을 통해 알려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샀는데, 보도 이틀 후 해당학교에서는 학생선도위가 열려 해당 가해 학생의 징계 처분 수위를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교사들을 비롯한 참석자들은 가해 학생 일부를 퇴학시켜야되다는 의견을 모았지만, 해당학교의 교장은 조금더 논의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보여서 징계수위가 엇갈릴 전망이다.

교사들은 ‘교사를 빗자루로 때리거나 손으로 밀치는 등 학생들이 교권을 심각하게 침해했다’며 ‘학생들의 행동이 용서할 수 있는 수준을 크게 넘었다며 시급히 퇴학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교장을 비롯한 일부 참석자들은 학생들이 잘못은 했지만 반성할 기회를 충분히 줘야 한다는 의견도 있어 해당 가해학생들에 대한 징계처분의 논의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예정이다.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