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C
Seoul
2024년 3월 29일 (금요일) 10:44 오전
뉴스서울시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2016년 동행프로젝트’ 모집

서울시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2016년 동행프로젝트’ 모집

[수완뉴스=서울시청,서울]서울시가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2016년 동행프로젝트’에 대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6년 동행프로젝트’는 서울시가 2009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대학생 자원봉사 멘토 프로그램으로 대학생이 초, 중, 고등학생에게 학습지도와 진로고민 등을 통한 멘토링 활동으로 한 주에 1~2회 2시간 이상 자신이 신청한 초, 중, 고교와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청소년들에게 학습지도와 예체능학습 등을 지도하게 된다.

현재 1학기 봉사활동 참여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은 3월 31일(목)까지 동행 홈페이지 (https://donghaeng.seoul.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우수 봉사자에게는 해외봉사활동 기회 제공을 통해 국내에서 봉사활동 경험을 해외에서 펼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우수봉사자에 대한 무료 문화 공연 관람, 시장표창, 봉사활동인증서, 봉사시간 학점연계 등 대학생 봉사자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장은 동행봉사단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적재적소에 배치해 교육효과를 극대화 하겠다며 아직 지원하지 않은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