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C
Seoul
2024년 4월 20일 (토요일) 3:49 오전
뉴스tvN 수요미식회, 알쓸신잡 고정패널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강원도 홍보대사 위촉

tvN 수요미식회, 알쓸신잡 고정패널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강원도 홍보대사 위촉

[수완뉴스]  강원도는 강원도 명예도민이자 맛 칼럼니스트이며 「동트는 강원」의 고정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황교익 작가를 원도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황교익 작가는 최근 케이블 방송 tvN 수요미식회, 알쓸신잡 등을 통해 우리나라 최고의 맛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수의 저서 및 방송을 통해‘강원도 음식의 유래와 특징’등을 널리 소개하고 있어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 주요 방송경력은,

– SBS 러브FM 황교익, 강헌의 맛있는 라디오(2015∼2016)

– TV조선 황교익의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음식 101 (2015∼2016)

– tvN 수요미식회(2015~현재) 등 다수의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에 출연

○ 주요 저서는

–  한국음식문화 박물지 (2011)

– 황교익의 맛있는 여행 (2012)

–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의 행복한 맛여행 (2015) 등

황교익 작가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강원도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하고 강원도 홍보에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하였고 또한 도청직원 및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강원도 맛 이야기」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원도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연계하여 미디어, 블로그 등을 통한 강원도 음식소개 및 도정홍보 등으로 국‧내외에 평창 동계올림픽과 강원도의 맛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email protected]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