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C
Seoul
토요일, 12월 14, 2019
Home 뉴스 교육 춘천에서 제12회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2개 종목 개최

춘천에서 제12회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2개 종목 개최

[수완뉴스=교육]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등 4곳에서 “제12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 소프트볼, 플라잉디스크 얼티미트 종목을 개최한다.

학생들의 학교 체육활동 활성화와 스포츠클럽 활동 참여로 인한 협동성 제고, 건강증진, 바른 인성 함양, 행복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 초.중.고에서 2개(소프트볼, 플라잉디스크 얼티미트)종목 100팀 2,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지나친 경쟁에 따른 과열 현상을 예방하고, 승패위주가 아닌 참여의 의미를 더해 처음부터 끝까지 순위를 가리지 않고 리그전으로 진행하며, 참가하는 학생모두에게 기념메달 또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로봇체험․스마트게임․스포츠 스태킹 체험․보물찾기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마련되어 또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신충린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대회는 대회 진행 뿐 아니라 지역의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제공한다”며, “모든 학생이 즐거움과 보람을 만끽하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저작권자 (c)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스크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Must Read

저작권OK 지정 합법 콘텐츠 업체 1,500개 돌파

0
10일 올해 마지막으로 저작권OK 지정 평가위원회가 열렸다. (사진= 한국저작권위원회 제공) 사진=한국저작권위원회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