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C
Seoul
월요일, 3월 1, 2021
Home 뉴스 경제 밀리의 서재, 올해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밀리의 서재, 올해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이 더욱 큰 꿈을 향해 도약하길 희망”

- Advertisement -
시각자료 (자료제공=청년마케터)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가 주관하는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공식 후원사로 합류한다고 22일 오전에 밝혔다.

지난 2016년 설립된 밀리의 서재는 10만 권의 전자책을 월정액 구독서비스로 제공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독서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밀리의 서재에서 도서 콘텐츠를 기획 및 운영하는 ‘투데이 앤 퓨처팀’의 조경환 팀장은 이번 후원과 관련해서 “마케터를 꿈꾸는 청년들이 더욱 큰 꿈을 향해 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자사 서비스와 독서 리포트를 참여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조 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취업 시장과 독서 모임 등이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청년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를 리드하고 있는 박윤찬 헤드디렉터는 ”코로나19로 실내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자기개발을 향한 관심을 키우고 있다“며 ”‘밀리의 서재’의 후원 덕분에 마케팅‧경영 서적을 더욱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답했다.

한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마케팅 실무세미나로,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분석한 후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현안을 매달 제시해오고 있다.

다음 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오는 27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정성영 삼성전자 C랩 그로스해킹 컨설턴트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와 함께한다.

김동주 기자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거나, 
커피 한 잔의 값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김동주 기자http://mylovehouse.org
저는 청소년과 청년의 시각에서 사회문화 분야를 취재합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뉴스레터 구독 신청

수완뉴스의 최신기사를 자신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