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 C
Seoul
2024년 4월 27일 (토요일) 10:12 오후

2024 강원 청소년 올림픽 대회, 현장 발권 확대한다

설상 경기 사전 예매 없이도 현장에서 입장권 구입 가능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2024년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 조직위원회가 관람객 편의를 위하여 경기 티켓에 대한 현장발권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러한 조직위의 결정은 어제 20일 강릉 지역의 우천과 평창 지역 폭설 등 기상 상황에 따른 관람객 다수가 관람에 참여하지 못한 상황을 감안한 것이다.

조직위에 따르면, 관객 안전을 보장하는 선에서 22일부터 20% 수준으로 추가 개방하기로 하고, 예약 관람객에 대한 경기 정보, 이벤트 정보 등 메일 발송을 통하여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어 현장발권은 강릉에서 열리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컬링, 아이스하키, 피겨스케이팅 등 빙상 경기에 한 해 가능하다. 현장 발권 장소는 강릉 올림픽 파크내에 경기장별 입장권 판매소에서 발권 받을 수 있다.

또한, 설상 경기(스키, 바이애슬론 등)는 예매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베뉴를 개방한다. 기존 경기 관람 후에 다시 경기장에 입장할 경우에는 입장권을 재구매해야 했으나 기존 티켓을 소지한 분들은 자유롭게 재입장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한편, 오늘 오전 조직위 대변인 브리핑시 언급되었던 기상 문제로 취소된 문화행사와 관련하여 강릉 페스티벌 사이트에서 진행할 액티비티 및 무대공연, DJ 스케이트 행사는 제설작업 등이 완료되어 정상 운영 중이다.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