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7 C
Seoul
2024년 5월 24일 (금요일) 7:26 오후

인터넷신문위원회, 「중앙자살예방센터」와 자살 예방 협력 나서

자살예방 위한 공동교육 및 홍보, 세미나, 캠페인 등 정례 개최키로

▲ 인터넷신문위원회와 중앙자살예방센터는 30일 자살 예방의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중앙자살예방센터 백종우 센터장, 인터넷신문위원회 방재홍 위원장 (사진제공=인터넷신문위원회)

[수완뉴스=데스크] 인터넷신문위원회(위원장 방재홍)와 중앙자살예방센터(센터장 백종우)는 자살 예방의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3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 자살예방을 위한 공동 교육 및 홍보 ▲ 자살예방 인식 확산을 위한 세미나, 캠페인 등 정례 개최 ▲ 자살보도 관련 심의업무 협력 등이다.

이번 협약은 자살보도가 미치는 사회적 영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예방효과를 확산시키기 위해 자율심의기구와 자살예방기구가 협력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한편, 인터넷신문위원회는 국내 유일의 인터넷신문 기사 및 광고에 대한 종합 자율심의기구로 참여서약사는 690여 개 매체다.

▲ 인터넷신문위원회와 중앙자살예방센터는 30일 자살 예방의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중앙자살예방센터 신은정 부센터장, 백종우 센터장, 인터넷신문위원회 방재홍 위원장, 임호균 이사 (사진제공=인터넷신문위원회)

[email protected]

편집국
편집국
수완뉴스 편집부 공식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