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C
Seoul
일요일, 11월 29, 2020
Home 문화 문화일반 세종문화회관, 80% 할인 '대극장 올패스' 청소년에 500매 한정 판매

세종문화회관, 80% 할인 ‘대극장 올패스’ 청소년에 500매 한정 판매

- Advertisement -

[수완뉴스=이동규] 세종문화회관이 8세~25세 청소년의 공연 관람을 위한 ‘2020 대극장 올패스’를 오는 8월 3일 진행한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2개의 공연을 최대 80% 할인된 18,000원에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3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500매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8세 이상 25세 이하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2층이나 3층 B석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 제작한 작품 중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작품들 중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 뮤지컬 <모차르트!>와 서울시합창단 <신나는 콘서트>로, 2개 공연을 관람 가능하다.

세종문화회관은 “청소년들의 공연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2016년 처음 도입한 “대극장 올패스”가 그동안 큰 호응을 받아 지금까지 5년째 이어오고 있다”며 “코로나 19로 인해 공연 관라마을 제대로 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잠시나마 즐겁고 유익핝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동규 기자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완뉴스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배분 받을 수 있음.
일부 기사는 광고주의 지원을 받아 게재된 기사일 수 있음.

해당 기사를 보고 마음에 들었다면, 수완뉴스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donaricano-btn
이동규 기자
이동규 기자입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