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C
Seoul
목요일, 11월 26, 2020
Home 뉴스 경제 청년마케터, '픗픗아카데미' 및 '스타트업테드님TED'와 업무협약 체결

청년마케터, ‘픗픗아카데미’ 및 ‘스타트업테드님TED’와 업무협약 체결

- 코로나19 위기 극복, 마케터 꿈꾸는 대학생을 위해 3개 기업이 만났다
회사 밖 멘토를 찾고 있는 직장인에게 오아시스가 되고파

- Advertisement -

[수완뉴스=디지털뉴스팀] 청년마케터(헤드디렉터 박윤찬)가 픗픗아카데미(본부장 최기영)와 스타트업테드님TED(총괄디렉터 김민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청년마케터 관계자는 “스타트업 재직자들의 마케팅 지식전달 및 공유를 더욱 활성화하도록 체결한 것”이라 설명했다.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다가오는 2021년부터 마케팅 세미나와 콘퍼런스를 함께 주최하며, 자사의 인프라와 채널을 공유하는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적극 협력한다. 또한 ‘2021 마케터를 위한 달력’을 공동제작하는 등 마케팅 관련 콘텐츠의 개발 협력을 이어간다.

2021년부터 스타트업 마케팅 세미나와 콘퍼런스를 함께 주최하고 마케팅 인프라 및 채널 공유를 통한 연사진 강연진출 확보 및 회사 밖 멘토를 찾고 있는 직장인 수요가 높아짐에 따른 오아시스가 되고자 청년마케터, 픗픗아카데미, 스타트업테드님TED 이 세 단체가 만났다. (사진=청년마케터 제공)

기존 이용자들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마다 각각의 비용을 부담해야 했으나, 이번 협약으로 비용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강의는 유튜브로 무료 청강까지 가능하다. 금전적 및 거리적 이유로 강연 현장에 참석하기 어려웠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회사 밖에서 멘토를 찾고 있는 직장인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마케팅 실무교육 플랫폼인 ‘픗픗아카데미’와 생생한 직무 인터뷰 채널인 ‘스타트업테드님TED’와의 협력을 통해 이 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며 협력 배경을 말했다.

픗픗아카데미 최기영 본부장은 “마케터들이 모여 서로의 경험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청년마케터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테드님TED의 김민규 디렉터 역시 “현업에 도움될 수 있는 실전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가 더 많은 마케터 분들에게 노출되길 기대한다”며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커뮤니티 시너지가 발생시키면서,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고 재차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청년마케터는 한국잡지협회와 중앙일보 폴인, 오비맥주 베이브와 핸드앤몰트, 프레시코드, 닛픽, 별다섯커피공장, 모비아카데미 등 15개사가 후원한 ‘2020년 10월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을 진행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완뉴스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배분 받을 수 있음.
일부 기사는 광고주의 지원을 받아 게재된 기사일 수 있음.

해당 기사를 보고 마음에 들었다면, 수완뉴스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donaricano-btn
디지털뉴스팀https://www.su-wan.co.kr/
디지털뉴스팀 계정입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