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C
Seoul
2024년 3월 19일 (화요일) 3:42 오후
뉴스사회디자이너 아지트, 세계산업디자인의 날 맞아 디자인매거진 발간

디자이너 아지트, 세계산업디자인의 날 맞아 디자인매거진 발간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디자이너 아지트가 세계산업디자인의 날을 기념해 20일 오전 “디자인 매거진 ‘D-INSIGHT'”를 발간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매거진은 세계디자인기구와 함께하는 ‘2021년 세계산업디자인의 날 기념캠페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일환으로 디자이너 지망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비즈니스 칼럼으로 구성되었다. 주로 직무 역량 및 경력을 기르는 방안과 업무에 필요한 소통법을 다루고 있다.

△매거진표지좌측와-칼럼니스트중앙-후원협력사우측 (사진=청년마케터 제공)

특히 학부생과 실무자의 현실적인 직무 고민을 반영하고자 칼럼 집필에 앞서 한국에서 근무하는 4년차 이하의 디자이너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하였으며 주요 집필진은 이승택(제주문화예술재단 이사장), 김석우(마이크로소프트), 소종윤(구글-유튜브), 우승희(아마존), 정현채(삼성전자 일본법인)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디자이너아지트’ 커뮤니티 소속 한국인 디자이너 12명이 참여하였다.

한편 이번 매거진은, ‘We Are Designers 2021’ 캠페인에 참여한 △윤디자인(엉뚱상상) △월간디자인 △안그라픽스 △중앙일보 폴인 △두성종이 △크라캔 △에이치엠 △위니디 △이노배배 △TypeTypeType △청년마케터 △호스트랩이 한국의 산업 디자이너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자사 서비스와 디자인 서적 등을 일부 후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