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C
Seoul
2024년 3월 19일 (화요일) 2:24 오후
뉴스미디어LG전자, 개인용 스크린 TV '스탠바이미' 사전 예약구매 완판

LG전자, 개인용 스크린 TV ‘스탠바이미’ 사전 예약구매 완판

[수완뉴스=이동규 기자] LG전자는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의 첫 예약판매에서 준비한 물량이 완판되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온라인브랜드샵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한, LG 스탠바이미 예약판매에서는 사전에 준비한 물량 200대가 1시간 만에 모두 팔렸으며, 같은 날 쿠팡에서 진행된 예약판매도 준비한 물량 100대를 모두 팔았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반응에 LG전자는 “이 제품의 콘셉트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와 맞아 떨어지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사진=LG전자)

아울러 LG전자는 내달 정식 출시에 앞서, 이달 말에는 무신사, 29CM, 오늘의집 등 MZ 선호도가 높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2차 예약판매도 진행할 예정이고 1차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내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LG 스탠바이미는 기존 TV와는 차별화된 무빙스탠드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폼팩터 제품이다. 무빙휠로 침실, 부엌, 서재 등 원하는 곳에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 연결 없이도 최장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27형 화면은 ▲화면 좌우를 앞뒤로 각각 65도까지 조정할 수 있는 스위블 ▲위아래로 각각 25도까지 기울일 수 있는 틸트 ▲시계 및 반시계 방향 각각 90도 회전하는 로테이팅을 모두 지원한다. 높이도 최대 20cm 내에서 조정 가능해 고객은 시청 자세에 맞춰 화면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2021년형 LG TV와 동일한 운영체제인 웹OS 6.0을 탑재했다. 인터넷에 연결하면 무료 채널 제공 서비스인 LG 채널(한국 기준 총 144개 무료 채널 제공)을 포함, 최신 LG TV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뿐 아니라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조작할 수도 있다.

스탠바이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더현대 서울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포함, 강서본점, 금천본점, 봉천점, 불광본점, 쌍문본점, 서초본점, 인천 부평구청점, 경기 일산본점, 부산 사상본점 등 11개 LG베스트샵에서 LG 스탠바이미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위와 관련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신개념 LG 스탠바이미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규 기자

이동규 기자
이동규 기자
이동규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