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6 C
Seoul
2024년 4월 27일 (토요일) 5:13 오후

2023년 강릉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강릉시가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발전을 위한 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하여, 오는 15일(수)까지 ‘2023년 강릉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신청을 받는다.

올해 사업은 총 3천만 원 규모로, 총사업비의 10% 이상 자부담할 수 있는 단체가 1개 사업만 신청할 수 있으며 단체당 최대 7백만 원 한도로 지원된다.

이러한 양성평등기금을 통해 지역 여성에게 적합한 일자리 창출 사업, 여성・가족 친화 기업문화 조성사업, 돌봄 강화 사업, 장애 여성 등 취약・위기가족 지원사업, 가족관계 개선 및 증진 사업, 여성의 복지 및 권익증진 사업, 저출산 대응 및 출산장려 촉진 사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강릉시에 소재하는 비영리 법인, 비영리 민간단체 및 여성단체로 강릉 시청 홈페이지에서 공고 내용을 확인 후 인구가족과(☎033-640-5278)로 방문하거나 우편접수하면 된다.

한편, 강릉시 관계자는“여성친화도시 조성과 여성정책 발전에 관심이 있고,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사회 전반에 양성평등 인식이 보다 더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김동주 기자
밝은 미소로 세상을 더 밝게, 당신의 이야기에 경청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