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 C
Seoul
2024년 3월 19일 (화요일) 11:22 오전
지역경기지역BIAF, 교육 체험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 모집

BIAF, 교육 체험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 모집

[수완뉴스=부천] 디지털뉴스팀,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0)이 교육체험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를 운영한다.

BIAF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 모집 포스터 (사진=BIAF제공)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체험 프로그램이다. 참가학생들은 애니메이션의 개념을 배우고, 이를 바탕으로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픽실레이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스토리보드 작성을 비롯한 애니메이션의 실제적인 제작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이기에,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관련한 직업탐색의 기회로서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BIAF 행사기간 중인 10월 25일 오전 10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 사전모집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아울러 접수신청을 비롯한 세부내용은 BIAF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올해 BIAF는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 외에도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BIAF는 앞으로도 부천시민과 학생들이 애니메이션 장르를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디지털뉴스팀
디지털뉴스팀https://www.su-wan.co.kr/
디지털뉴스팀 계정입니다.
-advertisement-

댓글을 남겨 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spot_img

많이 본 뉴스

-advertisement-

인기 기사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