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 C
Seoul
토요일, 9월 18, 2021
spot_img
Home문화대중문화·영화수능에 지친 수험생 위해 뮤지컬 “고스트” 50% 할인

수능에 지친 수험생 위해 뮤지컬 “고스트” 50% 할인

R/S/A석 전좌석 할인!

[수완뉴스=정희라 기자] 뮤지컬 <고스트>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에 고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R/S/A석 5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늘 1일부터 이번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뮤지컬 고스트는 죽음을 초월한 두 남녀의 가슴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마술과 영상을 활용한 최첨단 무대에서 아름답게 구현해낸 작품으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수험 생활을 보냈을 수험생들에게 시청각적 즐거움은 물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고스트는 원작의 명성을 이을 스펙터클 뮤지컬로서 한국에서는 2013년 초연 이후 7년 만에 재연을 맞이했다.

관객의 호평 속에 순항 중인 이번 시즌에 대하여 고스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마술쇼에 가까운 뮤지컬(ysh870***)’, ‘CG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드는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뮤지컬!(stacy0***)’, ‘배우, 무대, 넘버 모두 완벽 그 자체(pokle***)’, ‘평온한 일상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되돌아보게 해주는 뮤지컬! 따뜻한 위로와 힐링이 되어줄 작품(publicag***)’ 등의 의견을 보였다.

이번 시즌은 주원, 김우형, 아이비, 박지연, 최정원 등 원년 멤버와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김진욱, 박준면, 김승대, 백형훈 외 19명의 실력파 앙상블들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하고 있으며, 2021년 3월 14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할인 대상 좌석은 R/S/A석으로 50% 할인이 적용된다. 인터파크티켓과 신시컴퍼니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 시에는 ‘수험생 할인’이라는 권종을 선택하면 된다. 티켓 수령 시 수험표, 수시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지참이 필수이다. 미자침 시 정가 대비 차액은 환불된다. 단 1인 1매이며, 2021학년도 수능 시험 응시자에 한한다.

정희라 기자

- Advertisement -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거나, 
커피 한 잔의 값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정희라 기자
수완뉴스 사진부 과장 정희라 기자입니다. 사회, 경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뉴스레터 구독

뉴스레터 구독

매월 최신기사를 뉴스레터로 받아 보세요. 신규 신청자에게는 15일간 광고 없는 수완뉴스 프리미엄을 제공해 드립니다.

- Advertisment -

Suwannews in Facebook

- Advertis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