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9 C
Seoul
금요일, 7월 30, 2021
Home뉴스경제한국형 코워킹 스페이스 ‘마이워크스페이스’,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한국형 코워킹 스페이스 ‘마이워크스페이스’,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 Advertisement -
- Advertisement -

[수완뉴스=김동주 기자] 한국형 코워킹 스페이스를 제공하는 마이워크스페이스가 오늘 25일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가 주관하는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협력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청년마케터 제공

지난 2015년 설립된 마이워크스페이스는 강남구에 위치한 4개 지점에 한국형 공유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력과 관련해 마이워크스페이스의 양희영 부대표는 “자신들의 미래를 주도적으로 설계하고 청년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의 유수한 스타트업과 청년들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양 부대표는 “마이워크스페이스에는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전문가들과, 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청년들이 함께하고 있다”며, “커리어와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실질적인 네트워킹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년마케터를 리드하고 있는 박윤찬 헤드디렉터는 “지난 1월의 월간모임이 마이워크스페이스 타워에서 성료된 바가 있다”며, “마이워크스페이스의 지원 덕에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전하게 행사를 열 수 있었기에, 이번 추가 협력 소식은 매우 든든하고 기쁘다”고 답했다.

또한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마케팅 실무세미나로,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분석한 후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매달 제시해오고 있다.

다음 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오는 27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삼성전자 C랩 그로스해킹 컨설턴트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가 함께한다.

김동주 기자

- Advertisement -

지금 읽은 기사가 좋은 기사라면 아래 소셜링크를 클릭해 공유하거나, 
커피 한 잔의 값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김동주 기자http://mylovehouse.org
저는 청소년과 청년의 시각에서 사회문화 분야를 취재합니다.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이메일구독

뉴스레터 구독 신청

수완뉴스의 최신기사를 자신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uwannews in Facebook

- Advertisment -